지난 1일, 현대차그룹이 ‘2022 탑’기어 어워즈’에서 ‘N 비전 74’가 ‘올해의 인기 차량’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오늘은 이 차에 대해 간단히 살펴보려 한다.
지난 9월부터 글로벌 사전 계약을 진행 해오던 페라리의 푸로산게가 최근 돌연 계약 중단 소식을 알렸다. 데체 무슨 일일까? 지금부터 함께 알아보자.
자동차 라인업에도 정리해고 바람이 불고 있다. 과연 어떤 차가 정리해고 대상에 올라 '단종'이라는 최악의 결말을 맞이하게 되었을까? 함께 알아보자.
원조가 등장 한지 딱 51년 만이다. 지난 24일 BMW M이 스페셜 3.0 CSL을 공개했다. 과연 이 차는 어떤 매력을 가지고 있을까? 함께 살펴보자
폴스타 2는 스웨덴 전기차 브랜드 폴스타의 순수 전기차다. 오늘은 지난 24일 10만 번째 생산을 맞이한 이 차를 주요 항목 별로 알아보려 한다.
지난 1월, 기아가 새로 선보인 로고가 글로벌 시장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차도 아닌 로고가 주목받는 이유가 무엇일까? 지금부터 함께 알아보자.
제네시스 ‘GV70 전동화 모델’이 최근 독일의 한 전문지가 실시한 평가에서 1위에 올랐다. 과연 어떤 경쟁 모델을 제쳤을까? 지금부터 함께 알아보자.
기아 니로가 '2023 유럽 올해의 차' 최종 후보에 올랐다. 니로를 통해 기아는 작년에 이어 또 이 상을 수상할 수 있을까? 가능할지 후보부터 살펴보자.
테슬라 기가팩토리 국내 유치와 관련해, 일론 머스크의 발언이 국내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대체 그는 무슨 말을 했을까? 지금부터 함께 살펴보자.
S60은 볼보가 출시한 스포츠 중형 세단이다. 볼보가 적극적인 운전의 재미를 찾는 뉴 제네레이션 공략을 위해 내놓은 전략 모델이다. 과연 부분 변경 모델은 어떤 특징을 가지고 있을까? 지금부터 함께 알아보자.
포르쉐가 자사의 아이코닉 모델인 911 기반의 오프로더, 911 다카르를 공개했다. 모델명은 포르쉐가 지난 1984년 파리-다카르랠리에서 종합 우승한 역사에서 영감을 얻었다고 한다. 지금부터 911 다카르는 어떤 차일지 함께 알아보자.
지난 9일, 아우디가 ‘E-트론의 부분 변경 모델을 공개됐다. 놀라운 점은 부분 변경인데 차명도 변경되었다. 차명은 'Q8 e-트론'과 'Q8 e-트론 스포트백'이다. 과연 이것 말고 부분 변경으로 어떤 점이 달라졌을까? 지금부터 함께 알아보자.
어라이벌은 영국 현지에서 주목하는 유망 스타트업이다. 과거 소셜미디어(SNS) 링크드인 선정, ‘영국 유망 스타트업 톱 25’에 이름을 올린 바 있다. 최근에는 상용차 양산까지 성공하면서 많은 주목을 받고 있다.
지난 9일, 전세계 볼보 자동차 팬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았던 EX90이 공개되었다. 브랜드 역사상 가장 높은 수준의 표준 안전 기술을 제시할 모델이 될 것이라는 볼보 EX90, 과연 구체적으로 어떤 매력을 가지고 있을까? 지금부터 함께 알아보자.
지난 9일(현지시간), 볼보가 순수 전기 SUV EX90을 공개했다. 오프라인으로 스웨덴 스톡홀름에서 진행된 이날 행사는 온라인에서도 동시에 중계되었다. 과연 EX90은 어떤 특징을 가지고 있을까? 지금부터 함께 알아보자.
한국 소비자들에게는 생소한 브랜드가 있다. 전갈모양이 그려져 있는 앰블럼을 가진 곳으로, 아바스(Abarth)라 부른다. 이 곳에서 소형 모델인 23년식 아바스 595와 695모델을 공개했다. 생각보다 개성넘치는 차인데, 과연 어떤 특징이 있을까?
블레이저 EV는 쉐보레에서 출시 예정인 전기 SUV다. 이 차는 얼티엄 플랫폼을 적용한 첫 전기 SUV다. 이 차는 디자인부터 성능까지 앞서 선보인 쉐보레 모델에서 보지 못한 요소들이 적용됐다고 한다. 과연 이 차는 어떤 차일까? 지금부터 함께 알아보자.
지난 27일, 이탈리아 인기 브랜드 알파로메오에서 신형 '줄리아'를 출시했다. 이번 줄리아의 경쟁 모델은 BMW 3시리즈, 벤츠 C-클래스, 제네시스 G70 등으로 알려졌다. 그렇다면 이번 줄리아는 어떤 특징이 있을까? 지금부터 함께 알아보자.
최근 경유가격이 급등하면서 서민 경제에 적신호가 켜졌다. 주요 원인은 러시아 전쟁이 지목되고 있는데, 시기 상 해결될 기미가 보이지 않으면서 소비자들은 디젤차 대신 다른 대안을 찾고 있는 상황이다. 과연 어떤 선택지가 있을까?
BMW 고성능 브랜드 M이 올해로 창립 50주년을 맞이한 가운데, BMW가 XM을 발표했다. XM은 BMW 역사상 가장 호화로운 대형 SUV 이자 M 브랜드의 첫 번째 전동화 모델이기도 하다. 과연 XM은 어떤 차일지 함께 알아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