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공개된 기아의 내년도 예상 신차 라인업이 주목받고 있다. EV9 외에 과연 어떤 차가 추가로 신차 라인업에 올랐을까? 지금부터 함께 알아보자.
최근 캐딜락이 준대형 SUV XT6 연식 변경 모델을 국내에 출시했다. XT6는 올해 월평균 10대도 판매되지 못하는 등 저조한 판매 실적을 기록하고 있다. 이에 2023년형 모델을 통해 반등을 꾀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과연 XT6는 어떤 차일지 지금부터 함께 알아보자.
BMW가 X1의 3세대 완전변경 모델을 공개했다. 2015년 2세대 모델 이후 7년 만에 나오는 완전변경 모델로 다채로운 파워트레인을 자랑한다. X1은 BMW의 판매량을 주도하는 볼륨 모델 중 하나다. 지금부터 신형 X1은 어떤 차일지 함께 알아보자.
지난달 3일(현지시간), 아우디가 R8 GT RWD 쿠페를 공개했다. 그런데 출시와 동시에 단종설도 함께 제기되었다. 과연 이유가 뭘까? 함께 알아보자.
지난 28일 페라리가 가상 모터스포츠 세계를 위한 콘셉트카 ‘페라리 비전 그란 투리스모’를 공개했다. 페라리가 그란 투리스모 팀과 협업해 개발한 해당 차량은 브랜드 최초의 클로즈드-휠 싱글-시터 차량이라는 점에서 더욱 팬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롤스로이스의 팬텀 시리즈 Ⅱ가 국내에 출시됐다. 팬텀은 1925년 처음 등장해 탁월한 기술력과 시간을 초월하는 디자인, 럭셔리에 대한 깊은 이해를 바탕으로 명실상부 ‘세계 최고의 차’로 자리매김했다. 지금부터 팬텀 시리즈 Ⅱ는 어떤 차일지 함께 알아보자.
지프의 ‘올 유 그랜드 체로키’와 ‘올 뉴 그랜드 체로키 4xe’ 사전 계약이 23일부터 시작되었다. 과연 이 두 모델은 어떤 차일까? 지금부터 함께 살펴보자.
BMW가 플래그십 모델인 신형 '7시리즈' 모델을 다음 달 국내에 출시한다. 국내 플래그십 세단 세그먼트에서만큼은 언제나 벤츠에게 밀렸던 BMW이기에 그들이 내놓은 필살기, 신형 7시리즈가 더욱 기대될 수밖에 없다. 과연 신형 7시리즈는 어떤 차일지 빠르게 알아보자.
지난 11일,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가 11일 '올 뉴 레인지로버 스포츠' 사전 공개 행사를 진행했다. 이런 와중에 사전 계약 물량은 이미 1000대를 넘었다. 과연 이 차의 어떤 점이 국내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을까? 지금부터 함께 알아보자.
지난 10일(미국시간), 혼다가 신형 어코드를 공개했다. 이번 모델은 풀체인지 모델로 버전으로 따지면 무려 11세대 모델이다. 한국 출시설도 나오고 있는 신형 어코드, 과연 이 차가 가진 특징은 무엇이 있을까? 지금부터 함께 살펴보자.
오는 12월 국내 출시를 앞둔 신형 골프 GTI가 정식 공개됐다. 골프 GTI는 핫해치라는 새로운 세그먼트를 개척하며 스포츠카의 대중화를 이뤄낸 모델이다. 과연 8세대로 돌아온 신형 골프 GTI는 어떤 차일지 함께 알아보자.
아우디 A7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모델의 국내 진출이 가까워지고 있다. 최근 환경부는 이 차에 대한 배출 가스 및 소음 인증을 완료했다고 밝혔다. 과연 이 차는 기존 모델과 어떻게 다를까? 지금부터 함께 살펴보자.
도요타가 5세대 프리우스를 공개했다. 프리우스가 국내 소비자들에게도 효율적인 연비로 호평을 받았던 만큼, 이번 신형 모델 역시 국내에서도 주목을 받았다. 과연 5세대 프리우스는 어떤 특징을 가지고 새로 출시되었을까? 지금부터 함께 살펴보자.
제네시스가 ‘엑스 컨버터블’을 공개했다. 앞서 작년 3월과 올해 4월에 각각 공개된 ‘엑스(X)’ 및 ‘엑스(X) 스피디움 쿠페’와 마찬가지로 ‘엑스 컨버터블’은 제네시스의 디자인 철학과 비전이 녹아있다. 지금부터 엑스 컨버터블에 대해 함께 알아보자.
‘ix1’은 BMW의 첫 소형 전기차다. 지난 3월 티저가 공개되며 국내외 소비자들로부터 기대를 받은 iX1은 최근 본격적인 생산 시작을 알리며 다시 화제를 모으고 있다. 그럼 지금부터 BMW iX1이 어떤 차인지 빠르게 살펴보자.
신형 그랜저가 본격적인 판매에 돌입했다. 새로 공개된 ‘디 올 뉴 그랜저’는 사전 계약 물량만 10만 대가 넘어서며 그야말로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모델이기에 오늘은 신형 그랜저에 대해 알아두면 좋을 이슈들을 정리해 보았다.
그리칼레는 마세라티의 콤팩트 SUV다. 그런데 이 차가 최근 국내 시장에 진출을 위한 준비 과정이 마무리되어 간다는 소식이 들려왔다. 과연 국내에는 그리칼레의 어떤 트림이 들어오게 될까? 지금부터 함께 알아보자.
아우디가 지난 2019년 브랜드 최초로 선보인 전기차 ‘e-트론’의 부분변경 모델을 공개했다. 가장 두드러지는 특징은 모델명이 e-트론에서 ‘Q8 e-트론’으로 변경된 점이다. 지금부터 새로워진 Q8 e-트론은 어떤 차일지 빠르게 알아보자.
한국GM은 국내 시장에 신형 트랙스를 출시할 예정이다. 다만, 내부적으로 이 차를 두고 '시커'로 내보낼지, 아니면 단종 모델인 '트랙스'의 이름으로 출시할지 최종 고민단계에 이르렀다고 한다. 왜 그런걸까? 그리고 이 차의 특징은 뭘까?
지난 6월, 글로벌 시장에 렉서스가 5세대 풀체인지 모델을 공개했다. 그런데 최근 내년 상반기 국내 사장에 출시될 것이라는 소식이 전해져 화제가 되고 있다. 과연 이 차는 어떤 차일까? 지금부터 함께 살펴보자.